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04 20: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아산시자율방범연합대 2023년 활동 보고와 연합대장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박경귀 시장을 비롯해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 김태균 취임대장과 류덕희 이임 아산시자율방범연합대장, 아산시 17개 자율방범지대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활동 보고, 표창 수여, 축사, 위촉장 수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연합대는 총18개 지대, 500여명의 대원이 활동중인 봉사단체로 야간방범 순찰활동과 청소년 선도, 지역축제와 아산시 각종 행사 질서 유지, 자연 재난 피해지역 복구작업 지원 등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범죄예방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박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더발전된 아산시를 만들어 나가는 것은 우리 모두의 중대한 숙제며 살기 좋은 우리 지역을 만들기 위해 항상 애쓰시는 자율방범대원들의 노고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 치안 수요 대응과 범죄예방을 위한 선제적 방범 활동으로 지역사회 화합과 발전을 이끄는데 큰 역할을 해주시길 당부드리며 지역 안전 지킴이로 어두운 밤을 밝히고 있는 여러분과 함께 안전하고 시민이 살기 좋은 아산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04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