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06 19: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 음암면 아르델웨딩컨벤션에서 2023 바르게살기운동 서산시협의회 한마음 화합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시에 따르면 바르게살기운동 서산시협의회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지역의 최일선에서 헌신 봉사하는 회원들의 사명감과 결속을 다지고 사기를 진작키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이완섭 시장, 김맹호 서산시의회 의장, 박만순 바르게살기운동 충청남도협회장과 서산시협의회 임원과 회원, 각읍면동 위원회 위원장과 위원 등 400여명이 참석해 화합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식전공연, 표창패와 감사패 수여, 격려사, 축사, 결의문 낭독, 장기 자랑, 화합대회 순으로 진행됐다.

 

지역사회 봉사와 서산시 발전을 위해 헌신한 것에 대한 공로로 행안부 장관 표창 1명, 서산시장 표창 14명, 국회의원 표창 6명 등 총32명의 우수 회원이 표창받았으며 바르게살기운동 실천에 대한 공로로 3명의 회원이 대한 감사패를 받았다.

 

이후 회원들은 바르게살기운동 정신을 실천하자는 결의문을 낭독하고 장기 자랑과 화합대회를 벌이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완섭 시장은 "오늘 바르게살기운동 한마음 화합대회를 통해 진실, 질서, 화합 3대 이념을 확인할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여러분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리며 지역주민이 소통하고 화합하는데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04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