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06 20:3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 자원봉사센터는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2023년 제18회 아트밸리 아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세상을 잇는 우리, 자원봉사자란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박경귀 시장,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 시, 도의원을 비롯해 자원봉사자 3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자원봉사 활동 영상 상영, 시상식, 기념사, 축사,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박경귀 시장은 “새롭게 임명된 김기창 센터장을 구심점으로 더욱 활발한 봉사활동을 부탁드리며 시에서 체계적이고 적극적으로 뒷받침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행사와 축제는 물론 지역 곳곳에서 묵묵히 구슬땀을 흘리는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박 시장은 자원봉사자분들은 삭막한 세상을 이어주며 사랑을 실천하는 소중한 역할을 해주시고 계시며 세상을 이루는 우리, 사랑을 나누는 우리, 마음을 나누는 우리를 선창하며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김기창 센터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헌신하는 자원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자원봉사자분들의 끊임없는 헌신이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을 주고 있으며 오늘 서로에 대한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말자”고 말했다.

 

한편 11월말 기준 아산시에는 115개 봉사 단체에 8만4599명의 자원봉사자가 등록해 지역사회의 이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04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