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11 20: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 여성커뮤니티센터 나온은 여성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주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관 기념 오픈 클래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나만의 시그니처 향수 만들기(천연화장품 공예), 크리스마스 마크라메 가랜드 만들기(수 공예), 수제 빼빼로 만들기(쇼콜라티에 체험), 만년 달력 & 연필꽂이 만들기(업사이클링 공예), 하바리움병 만들기(플라워 공예) 등 5개 현장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 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 경력 단절 여성 취업 상담을 진행하고 농업회사법인 ㈜로뎀에서 포인세티아 화분 만들기 행사를 펼쳐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유옥순 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나온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관심이 높음을 알수 있었으며 여성의 지역사회 활동 확산과 역량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은경 여성복지과장은 “여성커뮤니티센터 나온은 여성의 성장과 자립을 위해 각자의 경험을 공유하고 학습하는 공간이며 여성의 역량을 집결할수 있는 나온이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온은 개관후 취창업 역량 강화 교육과 문화 예술, 여성동아리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05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