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14 19:4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는 순성면 중방2리 마을회관에서 SK에코플랜트(주) 등 사업시행자와 합덕순성 그린컴플렉스 일반산단 조성 임시사무실을 개소했다.

 

합덕순성 그린컴플렉스 일반산업단지는 지난 6월 SK에코플랜트(주)외 3개 사와 사업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10월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최근 SK에코플랜트(주)는 당진시에 산업단지 조성에 관한 투자의향서를 공식적으로 제출하고 충남도와 사전 협의를 했다.

 

당진시는 사업시행자와 함께 토지 동의를 위한 행정적 지원에 나설 계획이며 이번 열린 임시사무실 개소식은 2024년 충남도 2분기 산업단지 지정계획 요청과 산업단지 추진 동의를 위한 공식적인 첫걸음이다.

 

당진시 관계자는 “합덕순성 그린컴플렉스 일반산단 임시사무실 개소식에 참석해 주신 지역주민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산업단지 조성 추진 동력 확보를 위한 주민분들의 최대한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합덕순성 그린컴플렉스 일반산단은 2024년 2분기 충남도 일반산업단지 지정 요청 예정이며 내년 6월 지정을 목표로 추진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06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