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15 23: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양촌양조 우렁이쌀 청주와 여유소주가 논산시 고향사랑답례품몰에서 2+1의 구성으로 구매할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논산시는 양촌양조의 대표상품인 우렁이쌀 청주와 여유소주(19도, 25도)를 시중가보다 30% 저렴하게 고향사랑기부 답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논산에 10만원을 기부하면 3만원의 답례품 포인트를 돌려받을수 있으며 이포인트를 활용하면 양촌양조 주류 3종 세트를 주문할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판촉 행사를 통해 논산의 대표 주류인 양촌양조가 대중들에게 더 많이 알리고 논산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에 기여코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2+1 프로모션(판촉 행사)은 양촌양조의 적극적 협조를 바탕으로 성사됐으며 양촌양조의 이동혁 대표는 “논산의 역사와 함께한 양촌양조가 지역사회 상생발전과 지역경제 살리기에 이바지할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와 답례품 구입, 양촌양조 판촉 행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고향사랑e음에서 확인할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07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