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0 20: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기업인협의회는 제83회 행복키움 취약계층 후원 물품을 아산시에 전달했다.

 

충남경제진흥원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아산시기업인협의회 회원사인 9개 업체 ㈜프레스코, ㈜동원제관, ㈜에이티이엔지, ㈜열린문디자인, ㈜아라, ㈜천지건업, 신성산자, 태평양에어콘트롤공업㈜, ㈜삼아인터내셔날이 참여해 김, 라면, 즉석밥, 과자, 휴지 등 다양한 생필품을 후원했다.

 

특히 대협철강㈜에서 100만원, ㈜삼복에서 30만원, 고려그린믹스㈜에서 30만원을 아산시 취약계층 복지 사업 지원을 위한 성금으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이번 후원 물품은 선장면과 온양5동 행정복지센터, 통합사례관리사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운곤 협의회장은 “아산시 취약계층을 위해 매번 소중한 성금과 물품을 후원해 주시는 회원사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후원 물품을 통해 취약계층 분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며 아산시기업인협의회는 새해에 행복키움 취약계층 후원 물품 행사를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김만섭 사회복지과장은 “추운 날씨에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키 위해 항시 노력해 주시는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와 회원사 분들께 감사드리며 전해 주신 정성과 후원 물품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08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