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2 20: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 송악면행복키움추진단은 송악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23년 행복키움추진단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많은 눈이 오는 기상 가운데 행복키움추진단원외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 후원자, 명예 사회복지공무원, 복지이장 등 25명이 참여해 송악면의 복지 현안을 논의하고 발전 방향을 제시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성과보고회는 2023년 행복키움추진단 성과 발표, 2023년 활동 동영상 시청, 2024년 행복키움추진단 발전 방향 논의, 추진단원 교류와 화합의 시간 순으로 진행됐다. 

 

김희영 의장은 “송악면은 복지 수요에 비해 자원이 턱없이 부족해 많은 어려움이 있는 곳이지만 마음이 잘모이는 곳인 만큼 특별함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손준배 단장은 “한해를 정리하고 보니 단원들의 노력이 마을 곳곳에 배어 있음을 다시 한번 느끼며 내년에는 단장으로 솔선수범해 단원들과 함께 발로 뛰는 모습을 더욱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악면행복키움추진단은 정기 후원물품 지원, 건강한 여름나기, 따뜻한 겨울나기, 건강과 고독사 예방 특화사업 등을 통해 살기 좋은 송악면을 만들기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08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