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경귀 시장, “공정한 노동 존중 사회 위해 계속 노력할 것” - 2023년 노사민정협의회 본회의, 성과보고회 개최 - 아산시, 지역노사민정 협력 유공 3년 연속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 기사등록 2023-12-27 20: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와 충남도가 공동 주최하는 2023년 노사민정협력 활성화 본회의와 성과보고회가 아산 디바인밸리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2023년 한해 동안 거둔 노사민정 협력 성과를 공유하고 노사민정 발전에 공헌한 유공자를 격려키 위해 마련됐으며 박경귀 시장, 김태흠 지사, 이창수 한국노총 아산지역지부 의장, 아산시 노사민정협의회 의원 등 15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아산시는 모범적인 지역 노사민정 협력 유공으로 3년 연속 고용노동부장관 표창(기초지자체 우수상)을 받았으며 개인 부문에서 아산시 일자리경제과 이민상 주무관이 지역 노사민정 협력사업 활성화 공로로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박경귀 시장은 “아산시와 충남도의 노사민정 협력 노력이 대내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아산시는 고용노동부로부터 우수상을 충남도는 대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수상자 여러분들을 비롯해 여기 계신 모든분이 지역에서 상생의 노사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주신 결과가 아닌가 싶다”고 말했다. 

 

이어 “아산시 노사민정협의회는 지난 시간 축적한 경험과 자산을 통해 상생과 협력의 길을 찾고 노동시장 변화 대응과 건강하고 공정한 노동 존중 사회 실현을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며 오늘 이자리가 노사민정협의회의 발전과 성장을 위한 귀한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박경귀 시장은 ㈜디에스시영인, 에디언트코리아㈜, ㈜비아이씨 둔포지점을 산업안전보건 우수기업으로 선정하고 우수기업 인증 현판과 상금을 전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09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