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7 23: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이 고용확대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관내 2개 기업을 우수기업으로 선정해 인증서와 현판을 수여했다.

 

올해 처음으로 군이 시행한 2023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인증제는 고용 창출 확대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해 우수기업으로 인증하고 다양한 혜택을 지원코자 마련됐다.

 

이에 군은 지난 11월 공모를 통해 서류심사, 현장 심사, 위원회 심의 등을 거쳐 최종 2개 기업을 결정했으며 ㈜청하농산과 한울이엔텍㈜이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들 우수기업에는 2년의 인증 기간에 군이 실시하는 일자리창출 지원사업 우대를 비롯해 지방세 세무조사 3년 유예와 기업 홍보 지원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김기웅 군수는 “어려운 경제 위기속에서 지역 일자리 창출에 힘써주신 기업 대표들께 감사드리며 서천 경제를 이끌어 간다는 자긍심과 가지고 지역사회 발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선정 대상은 서천군에서 2년 이상 정상 가동 중인 중소기업 가운데 상시근로자 5인 이상 300인 미만이며 고용증가율 5%, 고용 증가 인원 3~5명 이상인 기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09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