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8 22: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은 관내 중소기업인과 근로자가 참여한 가운데 부여군 기업인의 날 행사를 통해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부여군기업인협의회 주관으로 박정현 군수와 장성용 부여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관내 기업인과 근로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노사가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결속을 다지며 공동발전을 물론 지역발전을 도모키 위해 개최됐다. 

 

또 최근 지속되고 있는 경기 불황에 불구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등에 기여한 기업인과 모범근로자를 대상으로 표창 수여식이 진행됐으며 부여군수 표창은 (주)한길 차재영 대표이사, (주)비에스 부여공장 김춘영 대표이사가 받았고 부여군의회의장 표창은 (주)대성산업기계 송상현 대표이사, (주)대명철강 홍석호 영업차장, 사)부여군기업인협의회장 표창은 (주)충남아스콘 최용우 이사, 하나은행 안호림 차장이 수상했다.

 

박정현 군수는 “어려운 시기에 안정적인 기업경영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애써주시는 기업인과 근로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군은 기업인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기업경쟁력과 생산성 강화를 위한 각종 기업지원시책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09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