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10 22: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박정현 군수의 2024 찾아가는 동행콘서트가 외산면과 외산면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찾아가는 동행콘서트는 민생 현장 중심의 군민 체감 행정을 추진하고 군정 발전을 위한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코자 진행됐다.

 

박 군수는 동행콘서트에 앞서 외산면 복덕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와 내산면 운치3리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현장을 찾아 주민들의 생생한 의견과 고충을 직접 듣고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행콘서트 시작전 이동민원실을 병행 운영해 건설, 환경, 상수도 등 각 분야별로 담당 부서장과 팀장이 직접 건의 사항을 접수하고 답변해 주민들의 큰호응을 얻었다.

 

이어 진행된 토크콘서트에서 주민들의 큰관심속에 농경지 수해 복구 대책, 웅천천 자연재해위험 개선지구 추진 현황, 도 보호수 지정에 대한 제도개선, 만수산 등산로 개방, 지티1리 상수도 설치, 구룡천취입보 신규 설치, 시내버스와 마을 순회버스 운행 노선 개편 등에 대한 질의가 이어졌고 군수와 부서장이 현장에서 직접 답변해 주민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박 군수는 “현장에서 들은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신중히 검토해 주민이 체감할수 있도록 군정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12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