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30 22: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공주시가 으뜸공주맛집 지정 신청, 추천 업소를 2월1일부터 3월29일까지 모집한다.  

 

신청 대상은 공주시에서 일반음식점으로 1년 이상 계속해서 영업한 음식점이며 프랜차이즈 업소나 1년 이내 행정처분을 받은 음식점은 제외된다.

 

심사는 1차 서류 심사로 지정 자격 적격 여부를 판단하며 2차 심사는 전문가로 구성된 현장심사단이 직접 음식점을 방문해 맛과 식재료, 친절, 위생 등을 심사한다. 

 

이어 으뜸공주맛집 선정위원회 3차 최종 심사를 거쳐 2025년 으뜸공주맛집으로 선정한다. 

 

신청은 3월29일까지 공주시청 누리집 고시 공고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뒤 공주시보건소 보건정책과로 제출하면 된다.

 

특히 올해는 많은 음식점의 참여를 유도해 우수한 맛집을 선정키 위해 추천 방법을 간소화했으며 상호와 음식명 등을 작성한 문자메시지를 행정 전화번호로 발송하는 것만으로 추천할수 있다.

 

임승수 보건정책과장은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과한 으뜸공주맛집은 공주를 대표하는 맛집으로 지역 외식산업과 관광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15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