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02 20:5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대전시는 기업인들이 한자리에서 지역 중소 벤처기업 지원사업을 살펴볼수 있도록 6일 오후 2시부터 대전컨벤션센터 2층(그랜드볼룸)에서 2024 대전광역시 기업지원사업 통합 설명회를 개최한다.

 

시는 대전테크노파크 기업지원사업 위주로 진행하던 설명회를 2015년부터 지역의 주요 기업지원기관까지 확대해 개최하고 있으며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2020년부터 2023년은 온라인으로 진행했으나 올해는 4년만에 대면 설명회로 진행한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대전테크노파크,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등 대전시와 중소벤처기업부의 9개 기관의 주요 기업지원 사업을 한자리에서 들을수 있어 어느때보다 기업간 정보교류가 폭넓게 이뤄질 전망이다.

 

이와 함께 지역에서 기업지원 사업을 수행하는 20여개 유관기관들이 함께 참여해 다양한 기업지원사업 정보제공과 상담이 가능토록 안내데스크를 운영한다. 

 

한선희 대전시 전략사업추진실장은 “이번 설명회가 기업지원 사업에 대한 정보제공은 물론이고 기업인들의 네트워킹 장이 되길 바라며 대전시는 대전기업이 더욱 성장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15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