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06 17:29:08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전만권 전 국민의힘 아산 을 당협위원장이 아산시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전만권 전 위원장은 지난 1일 국민의힘 중앙당에 공천심사 서류를 제출하고 서둘러 출마 채비를 마쳤다.

 

전만권 전위원장은 “선당후사의 정신으로 아산 을 지역의 불균형한 정치 구도를 혁파키 위해 출마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구 국회의원의 역할은 행정으로는 어려운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일이며 30여년의 행정경험으로 쌓아온 비전과 노하우를 의정활동에 녹여내겠다”고 말했다.

 

또 “지역 현안과 관련해 삼성 등 몇곳의 대기업만 빼면 즉시 지역소멸에 빠질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위기며 지역산업의 대전환을 이룰 준비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예산만능주의, 기존 정치관습에 매몰된 의정활동에 대한 시각을 확바꿔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만권 전 위원장은 8급 토목직으로 시작해 행정안전부 국장, 천안시 부시장을 역임한 행정의 달인으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대통령 선거에서 중앙선거대책본부 충청발전특위위원장, 충남선거대책위원회 지방자치특보단장으로 역할했고 지방선거에서 김태흠 지사의 미래전략총괄본부장, 민선8기 인수위원으로 활동하며 국정과 도정에 발맞춰갈 최적임자로 손꼽히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16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