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26 23: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는 지역 농업인들이 온라인으로 농산물을 홍보하고 판매할수 있도록 하는 e-비즈니스 교육 수강생을 4월11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농산물 사진 촬영과 스마트 스토어, 플레이스 운영 등 2가지 과정으로 이뤄지며 각각 20명 내외의 농업인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교육은 농업인들의 영농 일정에 맞춰 저녁 시간에 진행하고 4월 중순부터 5월말까지 총8회(24시간)에 걸쳐 센터내 전산교육장에서 실시된다.

 

교육에서 온라인몰 운영관리 기술, 사진 촬영 기법, 상위 노출과 매출 증대 전략 등을 전문강사의 지도로 실습 위주의 교육이 이뤄지며 수료한 농업인들은 온라인으로 농산물을 판매하면서 농가의 소득을 높이고 새로운 판매경로를 확보할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농업인들이 온라인 시장에 적응하고 경쟁력을 갖출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며 농가의 소득 향상을 위한 다양하고 질높은 교육을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교육에 참여하고 싶은 농업인들은 논산시에 주소를 두고 있으며 온라인 홍보와 판매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개인 모바일 기기 등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신청할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18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