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28 23: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이 ㈜플랜엠과 함께 손잡고 신속한 임시상설시장 조성에 나선다.

 

군에 따르면 임시상설시장이 들어설 서천특화시장 서쪽 주차장에 약30억원 규모의 모듈러를 무상으로 임대한다는 협약이 체결됐다.

 

㈜플랜엠은 2025년 11월까지 무료로 사용할수 있도록 총44개 모듈을 설치키로 했으며 재건축 일정에 따라 임대 기간이 증가한 때에 무료로 사용할수 있도록 약속했다.

 

모듈러 구조는 2층으로 구성돼 일반동 점포 약74개소가 입점할 예정이며 3월초에 설치돼 4월초까지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민규 대표는 “우리가 잘하는 분야에서 지자체와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수 있어서 다행이며 최고의 품질로 시공해 시장 상인들이 빠른 시간내 정상적인 영업을 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기웅 군수는 “갑자기 닥친 화재로 군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무상임대라는 큰결심을 해준 이민규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시장 상인들이 하루빨리 생업에 복귀할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지난달 22일 서천특화시장 대형화재가 발생해 건물이 소실되자 시장의 긴급 복구를 위해 재건축 기간까지 상인들이 영업할수 있는 임시시장을 막구조와 모듈러 구조로 조성할 방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19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