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05 21: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예가정성이 브랜드와 선호도 측면에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아 2024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지역공동체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예산 농업인의 정성이 담긴 품격있는 농산물이라는 의미의 예가정성 농특산물 공동브랜드는 2016년 상표등록을 완료하고 현재까지 사과, 방울토마토, 쪽파 등 농산물 15개 품목과 농산물가공품 54개 품목을 사용 허가해 예산에서 생산 제조되는 농특산물 브랜드로 활용되고 있다.

 

군은 통합마케팅을 통해 생산자와 하나가돼 농산물우수관리(GAP), 6차산업 인증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브랜드 육성 전략을 수립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예가정성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려왔다.

 

또 예가정성 브랜드를 사용하는 가공업체와 품목별 출하회 등을 현장 방문해 관리 매뉴얼을 구축하고 품질을 엄격하게 관리키 위해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선정으로 예가정성의 우수성과 브랜드 가치를 전국에 알려 소비자의 구매 촉진과 판로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며 소비자가 믿고 찾을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수 있도록 차별화된 홍보와 지속적인 품질관리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추진하는 등 예가정성 브랜드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19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