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논산시, “국방대에 미러디스플레이 활용한 홍보관 조성 새로운 디지털 홍보 콘텐츠 제공” - 국방대학교내 샤인홀, 논산시 홍보관 조성, 적극적 시정 홍보
  • 기사등록 2024-03-06 23: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는 국방대학교 샤인홀에 미러디스플레이 기술을 접목한 논산시 홍보관을 설치 완료했다.

 

국방대학교는 군 고위 장교와 고위 관료를 대상으로 국가안보에 관한 군사와 비군사분야를 통합교육하는 군의 특수목적 최고 전문 교육기관으로 안보과정, 석박사 과정과 직무 교육 과정뿐만 아니라 외국군 교육생과 장교 등 매년 7400여명이 입교해 교육을 받는 곳이다.

 

시는 시각적 홍보효과를 극대화한 미러디스플레이 기반의 동영상 콘텐츠 방식으로 지역 특산품인 딸기와 고구마를 포함한 농특산물과 탑정호, 선샤인랜드, 강경젓갈시장 등 논산의 대표 관광자원을 소개하고 딸기축제와 젓갈축제 등 지역축제와 시정 등을 홍보해 논산을 알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백성현 시장은 “국방대학교 교육생과 내방객들이 예학의 가치가 살아 숨쉬는 논산에서 추억과 낭만을 가득 담아 가시기 바라며 국방대학교내 논산시 홍보관 조성을 통해 민관군이 상생협력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농가소득 증대에 이바지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논산시 홍보관은 국방대학교내 유동 인구가 제일 많은 샤인홀 1층, 구내식당 앞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20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