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07 22: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2024년 시민들이 더욱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만날수 있도록 공모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한다.

 

이를 위해 시는 교육부와 충남도평생교육인재육성진흥원에서 공모하는 다양한 평생교육 활성화 지원사업에 적극 응모해 시민에게 보다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계룡시종합사회복지관과 계룡시노인복지관 등 평생교육 관계 기관과 협업해 평생학습도시 지역 특성화 지원, 장애인 평생교육 활성화 지원, 성인문해교실 지원 사업에 공모하는 등 교육대상별 맞춤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교육부, 충남도, 기타 기관에서 실시하는 공모사업에 적극 응모해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정부 예산을 적극 확보할 계획이며 시민을 위한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이 추진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지난해 교육부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주관 평생학습도시 지정 공모와 충남도 면동 평생학습센터 구축사업 공모를 통해 국비 9000만원, 도비 1억7600만원 등 총2억6600만원의 정부예산을 확보해 시민을 위한 양질의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20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