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13 21: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충남도 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된 제1기 신규임용과정교육이 지난 2월19일부터 3월8일에 걸쳐 3주간 진행됐다.

 

이번 교육은 지난해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발령받은 충남도 152명(예산군 17명)의 신규임용후보자와 신규공무원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소통과 공감대 형성과 공직자로서 가져야할 기본 소양과 공직가치 이해 등 소속감과 적응력을 높이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번 교육은 행정실무를 비롯한 실무관련 4과목을 비롯한 보고서 작성과 분임활동평가 등을 통해 실제 공직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본 교육과 관련해 이번 예산군에서 성적 우수자가 2명이 배출됐으며 현재 삽교읍에 근무하고 있는 이수진 주무관은 1등, 덕산면에 근무하는 김다혜 주무관은 3등이라는 아주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최재구 군수는 “예산군을 이끌어갈 주역인 신규공직자들이 자신감 있게 역량을 펼칠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 군민을 위해 늘 고민하고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공무원이 돼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21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