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14 20: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는 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기간 진행되는 시민참여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아산시 대표 축제인 아트밸리 아산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가 오는 4월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열리며 축제 기간 아산시 전역에서 진행되는 다채로운 참여 프로그램에는 아산시민이 아니라도 참여할수 있다. 

 

난중일기를 주제로 글, 그림, 시 낭송 실력을 겨루는 전국 난중일기 사생대회, 전국 난중일기 백일장, 이순신 창작시&시 낭송 대회는 현충사 일원에서 펼쳐진다. 

 

사생대회에는 전국 초중고생이 참여할수 있으며 백일장과 시 낭송 대회에는 일반인이 참가할수 있다. 

 

이순신 장군이 백의종군 당시 아산을 통과한 구간을 복원한 백의종군로는 아트밸리 아산 제2회 백의종군길 전국 걷기대회가 열리며 지난해 참여자들의 호응이 높았던 프로그램중 하나다.

 

효의길 15km, 충의길 22.9km, 구국의길 13km 3 코스로 운영되며 시는 대회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참가인원을 3000명으로 제한할 예정이다. 

 

성웅 이순신 축제 개폐막식 무대에 오를 428 합창단원을 모집중이며 무대에 오를 428명의 합창단원은 지역 합창단체와 아산시민으로 구성되며 음악에 관심이 있거나 합창 경험이 있는 아산시민, 합창단체는 누구나 지원할수 있다. 

 

축제 프로그램 참여 희망자는 재)아산문화재단 누리집 공지 사항을 참조커나 아산시 성웅 이순신 축제 TF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22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