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21 23: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은 오는 31일까지 제22회 동백꽃 주꾸미 축제가 열리는 서면 마량진항 축제장에서 전방위적인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활동을 펼친다.

 

군은 축제장을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홍보 물품을 나눠주며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를 독려했으며 특히 연말정산시 세액공제의 혜택이 있음을 강조하는 등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군 관계자는 “전국 각지의 방문객이 찾는 인기 있는 축제인 만큼 주소지가 아닌 다른 지역에 기부할수 있는 고향사랑기부제의 목적에 적합하며 오셔서 서천의 매력을 가득 느끼시고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서천군의 다양한 답례품을 함께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지난 2월 2024년 서천군 고향사랑 기부제 종합 추진 계획을 수립했으며 지역 축제와 행사와 연계한 전방위적 홍보 활동을 추진할 방침이다.

 

아울러 이달말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와의 간담회를 개최해 기존 답례품의 구성과 품질 향상을 위해 전반적 정비를 추진하고 4월중 다양한 답례품 발굴을 위해 신규 업체를 추가 모집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24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