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21 19: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복기왕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22대 총선 후보 등록 첫날인 21일 오전 아산시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아산시 갑 국회의원 후보로 공식 등록했다.

 

복기왕 후보는 “아산시장으로 일 잘한다는 칭찬을 받았을때 행복했고 그 동안 못다 이룬 성과들을 생각하며 많이 아쉬웠으며 대한민국 일꾼으로 소임을 맡겨주신다면 그 동안의 경험을 발휘해서 아산발전을 이뤄 내겠다”고 말했다. 

 

복 후보는 550병상의 아산 경찰병원 조기 건립 추진, GTX-C 노선의 온양온천역, 신창역까지 연결 추진, 아산세무서 온천지구내 이전 등 아산발전을 위한 3대 현안 과제를 약속했다. 

 

이어 복기왕 후보는 이종섭 전 국방부장관의 호주대사 임명과 황상무 전 대통령실 시민사회수석의 회칼테러 발언 등을 언급하며 윤석열 정부의 잘못된 국정운영을 비판했다. 

 

복기왕 후보는 “4월10일 국민 여러분께서 잘못된 국정운영 방향을 바꾸라는 준엄한 명령을 내려주셔야 한다”고 말했다.

 

복기왕 후보는 “우리 고장 아산을 위해 준비돼 있으며 역할을 주신다면 아산발전과 정치개혁을 저 복기왕이 반드시 이뤄내겠으며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24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