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01 22: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공주시는 관내 목욕협회, 이미용지부와 2024 어르신 복지 이용권 지원사업 추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각각 이용 업소와 금액이 달라 불편함을 초래했던 목욕과 이미용권을 통합해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로 했다. 

 

어르신 복지 이용권은 수급자 등 저소득 무의탁 독거노인 562명에게 분기별로 3매(장당 8000원), 1인 최대 년12매의 이용권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 대상 어르신은 이용권 뒷면에 소개된 협약 체결 업소 102곳 어디에서나 목욕과 이미용 서비스를 자유롭게 사용할수 있으며 단 올해 이용권의 사용기한은 12월1일까지로 기한 이후에는 사용할수 없으므로 반드시 기한내 소비해야 한다. 

 

최원철 시장은 “목욕과 이미용업소를 운영하는 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어르신 복지 이용권 사업이 빛을 보게 됐으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생활을 선사하고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길 바란다”고 말했다.

 

어르신 복지 이용권 사업은 어르신들의 품위 있는 노후생활과 건강증진을 위해 추진하는 시의 대표적인 노인복지사업중 하나로 어르신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26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