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02 19: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 서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2024년 충남 윙크 페스티벌에서 충남도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시에 따르면 충남도서관에서 열린 충남 윙크 페스티벌은 여성 경력단절 예방을 위한 해결책을 모색하고 건강한 직장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서산새일센터는 충남 여성 일자리 창출 종합평가에서 7년 연속 최우수 성과를 달성해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고 페스티벌 개막식에서 충남도지사 기관 표창을 받았다.

 

또 경력단절 여성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무원을 시상했으며 서산시 여성가족과 이경애 주무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완섭 시장은 “서산새일센터가 여성 취업지원 기관으로서 그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경력단절 여성의 용기있는 도전이 이번 결과를 만들어낸 주역이며 여성의 경력이 단절되지 않고 경제활동에 지속 참여할수 있는 행복 일터를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새일센터는 출산과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에게 취업상담, 구인처 연계, 직업 교육휸련, 취업 연계, 사후관리 등 종합적인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여성친화적 기업문화를 확산키 위해 기업과 협약을 맺어 여성을 위한 상호발전과 일자리 협력망을 구축하는 등 여성이 일하기 좋은 근무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26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