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05 19: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기지시줄다리기의 매력에 흠뻑 빠져볼수 있는 게릴라 줄다리기 행사가 당진 삽교호 관광지 일원에서 펼쳐졌다.

 

오는 11일부터 열리는 2024 기지시줄다리기 축제를 홍보키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화창한 봄날씨를 만끽키 위해 삽교호 관광지를 찾은 수백 명의 관광객이 함께 참여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게릴라 줄다리기에 앞서 마련된 난타의 웅장한 공연은 관광객들의 흥을 돋웠고 기지시줄다리기 축제위원회의 진행에 따라 시작된 줄다리기는 관광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성황을 이뤘다.

 

기지시줄다리기 축제위원회는 이처럼 매년 기지시줄다리기 축제 홍보를 위해 게릴라 줄다리기를 개최해 큰 홍보 효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삽교호 관광지는 2022년, 2023년 충남 내비게이션 검색지 1위에 선정된 당진시 대표 관광지로 당진시민뿐 아니라 서울과 경기 등 삽교호와 가까운 수도권 관광객들이 줄다리기에 함께 참여해 큰 홍보 효과를 거뒀다.

 

한편 올해 기지시줄다리기 민속축제는 오는 11부터 14일까지 송악읍 기지시줄다리기박물관 일원에서 개최되며 세계 전통줄다리기 한마당, 전국 스포츠 줄다리기 대회, 다양한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열릴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27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