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09 19: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가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수 있는 홍보 책자 200권을 제작했다.

 

책자는 기업이 선택한 서산을 제목으로 사통팔달 교통망, 정주여건, 산업용 부지, 기업지원 제도 등 투자 희망 기업에 필요한 내용이 엄선돼 수록됐다.

 

부제목은 서산에 오면 기업이 뜬다로 제목과 함께 기업의 성공이 입증된 서산시의 도시이미지를 강조했다.

 

시는 주요 내용으로 2023년 승인된 68만평 규모의 대산그린컴플렉스 산업단지와 즉시 입주할수 있는 산업시설용지와 보조금 등 행재정적 지원 사항을 자세히 수록했다.

 

또 항공과 항만 등 기업의 비상을 선도할 교통망과 기업인들과 가족의 안정된 정착을 위한 생활, 교육, 관광 등 알짜배기 정보를 추가했다.

 

시는 이번에 제작된 책자를 지역에 투자를 희망하는 기업에 배포하는 등 성공적인 투자 유치를 위한 홍보 자료로 다각적으로 활용할 방침이다.

 

이완섭 시장은 “서산시는 기업 유치를 위한 환경 조성을 위해 기업 맞춤형 산업단지를 조성하고 대산임해산업지역에 탄소포집활용 실증지원센터를 유치하는 등 미래 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항공과 항만을 비롯한 교통과 생활 인프라를 조성해 기업의 든든한 동반자로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홍보 책자와 함께 기업 투자유치 동영상 제작을 진행하는 중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기업 투자유치 홍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28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