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15 19: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는 제9기 서산시SNS서포터즈 9명을 대상으로 현장견학을 추진했다.

 

제9기 서산시SNS서포터즈는 2023년 9월21일 위촉됐으며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활용해 시와 시민이 소통할수 있는 가교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현장 견학은 서포터즈가 다양한 시의 행정 현장을 견학하고 체험함으로 다양하고 폭넓은 시정홍보 콘텐츠를 발굴할 기회를 제공키 위해 마련됐다.

 

서포터즈 9명은 농기계임대사업소, 동물보호센터, 농업환경분석센터, 농산물 가공센터 등 서산시 농업기술센터의 주요 시설을 탐방해 관련 시정 이해도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또 부춘산 숲 체험 프로그램을 견학했으며 아미산숲센터 이경애 센터장의 해설에 따라 지역 힐링명소인 부춘산을 둘러보며 꽃차 마시기, 숲속 명상, 황톳길 걷기를 체험했다.

 

참여한 서포터즈들은 경험을 살려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견학 후기를 작성하고 시를 홍보할 예정이다.

 

서산시 김덕제 공보담당관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는 소통행정을 구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으며 서산시SNS서포터즈와 협업으로 시를 더욱 알리고 홍보해 더많은 시민이 주요 시정과 지역 곳곳의 모습을 알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는 지역 곳곳의 모습과 정보를 시민에게 알리고 소통키 위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7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29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