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17 20: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는 신창면 소재 신창초등학교에서 민관학(아산시 지역 교통안전 협의체) 합동으로 교통안전 캠페인과 청렴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아산시, 아산경찰서, 아산교육청, 아산 녹색어머니회 등 50여명이 참석했으며 어린이 등굣길 교통안전과 함께 청렴 캠페인을 함께 벌였다.

 

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 통학구역 안전시설 점검과 어린이 보호구역내 안전 수칙(올바른 안전보행 3원칙, 서다, 보다, 걷다) 관련 홍보 물품을 배부했으며 이와 함께 청렴 캠페인 활동으로 시민이 다함께 참여할수 있는 청렴 포토존(인스타그램)을 조성해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이준상 교통행정과장은 “단단한 민관학 협력 체계를 구축해 안전한 어린이 등하굣길 조성과 교통안전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실천하는 청렴 문화가 확산토록 청렴 캠페인을 지속해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아트밸리 아산 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홍보를 함께 진행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29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