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03 22: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은 제22회 부여서동연꽃축제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는 사랑의 연, 서동과 선화의 만남이라는 주제를 잘 반영하면서 연꽃의 아름다운 색감을 표현해 대중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사랑의 연이라는 주제에 맞게 궁남지의 다채로운 연꽃을 활용해 사랑스럽고 신비로운 느낌을 연출했다.

 

포스터에 사용된 3원색(적색, 녹색, 청색)은 균형감 있고 뚜렷한 색감으로 특히 청색과 녹색의 비율을 높여 연꽃의 개화 시기인 7~8월 여름의 시원한 느낌을 강조했다.

 

부여군 관계자는 “이번 포스터를 시작으로 천만송이 연꽃이 피어나는 아름다운 궁남지와 부여서동연꽃축제의 다양한 행사를 알리는 온오프라인 통합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22회 부여서동연꽃축제는 사랑의 연, 서동과 선화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오는 7월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부여 서동공원(궁남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화려한 연꽃을 보기 위해 궁남지를 찾는 방문객을 위해 야간경관과 편의시설은 6월29일부터 7월31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31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