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08 20: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대전시는 오는 18일 평송청소년문화센터 광장에서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장르는 청소년이라는 주제로 청소년들의 도전, 설렘, 감동, 행복의 순간들을 함께하기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와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청소년의 달 기념식은 신나는 난타 공연을 시작으로 모범 청소년과 유공자 표창으로 진행되며 청소년들의 열정을 느낄수 있는 청소년동아리 댄스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부대행사로는 청소년들의 진로를 주제로 황승택 작가의 강연과 탄소중립 관련 탐구 학술 발표대회가 이어지며 청소년의 진로와 미래 역량을 강화할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밖에 청소년 유관기관이 운영하는 30여개의 부스에서 모루 인형 만들기와 바다 유리 공예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즐길수 있으며 청소년들이 사전에 신청한 사연을 소개하고 신청곡을 직접 들려주는 보이는 라디오가 진행된다.

 

민동희 대전시 복지국장은 “주말을 활용해 청소년이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미래 세대의 주역이될 청소년이 더건강하게 성장할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32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