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6-07 20: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이장우 시장을 만나 2024년 연중 모금캠페인 우리대전,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 출범식과 시원한 여름나기 지원사업 기탁금 전달식을 했다.

 

전국 17개 시도 지역에서 함께 진행되는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 캠페인은 6월1일부터 7월15일까지 45일간 진행되며 모인 성금은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냉방비와 냉방 용품과 위생 안전 취약계층의 환경개선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시원한 여름나기 기탁금은 폭염 등 기후 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전 지역의 저소득가정 1800세대에 전달되며 지원되는 성금은 총1억8000만원이다. 

 

이장우 시장은 “더운 여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할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재욱 회장은 “대전시민들이 모아주신 성금은 더운 여름 어렵게 생활하시는 대전 지역내 어려운 이웃에 큰 힘이 되며 많은 시민의 동참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연중 모금캠페인은 사랑의 계좌를 통한 입금, 온라인 플랫폼(카카오 같이가치, 네이버 해피빈) 모금함 등을 통해 다양하게 참여할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37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