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16 23: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 농산물공동브랜드 육군병장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논산시는 로컬푸드 직매장(파머스161)에서 진행한 논산시 우수 농특산물 특별판매전 매출이 단2일만에 1억원을 넘었다.

 

홍보 판촉전에서 직매장내 논산시 우수 농특산물은 물론 복숭아, 포도, 잡곡 등 논산시 농가와 기업이 생산한 고품질의 물품을 30%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여 많은 소비자들의 발길을 끌었으며 SNS인증 이벤트 등을 병행해 논산시 농산물 브랜드 육군병장이 눈도장을 찍었다.

 

판촉전을 찾은 대전의 한 시민은 “평소에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논산시 농산물을 직접 사고 먹었던 소비자로 육군병장 브랜드가 붙은 농산물에 더욱 신뢰되며 어려운 경기에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식재료를 사게돼 좋다”고 말했다.

 

백성현 시장은 “논산시 농산물공동브랜드 육군병장은 철저한 품질검사와 검증을 거쳐 붙여지는 만큼 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며 계속해서 농업인이 수지맞는 농업을 추진하고 우수 농산물의 세계화를 통해 잘사는 농촌의 미래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향후 시는 로컬푸드 직거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구상하고 생산자의 소득 증대는 물론 소비자에게 좋은 먹거리를 제공해 서로 윈윈하는 도농상생의 길을 열어가는데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50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