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25 18:15:1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자연친화적 웰빙 공간으로 더위 속 시민들의 쾌적한 휴식처 일봉산 음악분수대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된다.

천안시 맑은물사업소가 운영하는 음악분수대는 매년 국내 대중가요와 클래식, 동요 등 50여 곡의 음악에 맞춰 5m 높이의 물줄기를 조명과 함께 율동 장면으로 연출함으로 시민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일봉산 음악분수대 광장을 중심으로 주변에는 장미 데크와 경관분수, 벽천분수, 연못, 육각정, 물레방아 등이 어우러져 아름다움과 쾌적함을 더하고 사람과 자연, 사람과 물을 이어주며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어린이 놀이공간과 가족 단위 휴식공간으로 인기를 끌어 무더워질 날씨에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운영시간은 평일과 주말로 나눠 3시간이나 4시간씩 자동프로그램 방식으로 운영되며 평일은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고 주말에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2회에 걸쳐 운영된다. 

한편 어린이들을 위해 유치원과 어린이집은 예약 접수를 통해 운영시간 이외에도 이용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76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