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26 17:04:2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 어린이들이 신나고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천안종합운동장 내 국민체육센터 수영장과 한들문화센터 수영장에서 단기속성 여름방학 특강을 운영한다.

26일 공단에 따르면 올해부터 학부모와 어린이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존 주 2, 3회 강습을 폐지하고 4주 동안 주4회 강습으로 기초수영을 완성 할 수 있는 단기 속성반을 운영키로 했다.

천안종합운동장 내 국민체육센터 수영장은 총6강좌 150명, 한들문화센터 수영장은 총2강좌 50명을 모집할 계획으로 운영기간은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18일까지며 접수기간은 오는 7월 9일부터 20일까지 공단 인터넷 통합예약시스템에서 각각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습 진도와 전문상담 등 기타 사항은 국민체육센터나 한들문화센터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원식 이사장은 “국민체육센터 수영장은 올해 수심안전판 확대 등 시설 보완, 수질 개선을 완료했고 한들문화센터 수영장도 시설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여름방학 특강 문의가 전년대비 30% 이상 증가했으며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시설공단이 될 수 있도록 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77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