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29 18:24:03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홍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2018년 홍성군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2018년 홍성군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는 홍성군여성단체협의회의 주관으로 홍성군 남여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화합을 다지는 양성평등촉진을 위한 기념행사로 식전공연과 기념식, 명사특강, 문화행사, 어울마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됐다.

특히 행사에 tvN 어쩌다 어른에서 미투 운동이 활발하던 시기에 #With You에 관한 이야기로 국민적 공감을 이끌어 냈던 손경이 강사의 Me Too 상황 속 자녀 성교육 지도법에 관한 강연도 기획됐다.

여전히 우리사회에 만연한 잘못된 성의식과 남성과 여성이라는 성역할 고정관념 등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될 것이며 다음 세대인 자녀들에게 올바른 성인식을 갖게 하는 당황하지 않고 웃으면서 말할 수 있는 일상에서의 성교육 지도법에 대해 이야기 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 밖에 기념식을 통해 양성평등사회 실현에 공헌한 유공자를 발굴해 시상하고 격려해 모범사례를 널리 알리고 홍성군 내 양성평등문화가 확산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78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