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09 16:02:4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천안시청소년수련관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운영될 청소년이 만드는 대담한 역사 시즌3 대마도 역사탐방에 참여할 청소년 20명을 모집한다. 

대담한 역사 시즌3는 청소년 스스로 우리 민족의 역사를 찾아보고 왜곡된 역사를 바로잡아 널리 알리는 활동을 통해 청소년의 올바른 역사의식과 민족적 자긍심을 고취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6년부터 2017년 여성가족부 청소년활동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돼 최우수 활동 프로그램 표창을 받기도 했다. 

대마도 역사탐방은 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조선통신사의 발자취를 따라 우리나라 신라시대부터 관계가 깊었던 대마도의 역사와 문화를 알고 우리 민족의 역사와 전통을 계승해 나라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 

역사탐방 참여 대상은 중고등학생 또는 해당 나이의 청소년으로 신청은 9일부터 선착순 홈페이지를 통해 받으며 수련관은 역사탐방 운영을 위해 청소년활동진흥법에 근거한 사전신고를 완료하고 철저한 사전답사와 활동관련 보험가입을 준비하는 등 안전한 청소년활동 운영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82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