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17 16:10:2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홍성군 광천읍 광천공공도서관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오는 31일부터 8월 4일까지 여름독서교실과 여름방학 문화강좌를 운영한다. 

오는 31일부터 8월 4일까지 운영하는 여름독서교실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9시 30분부터 12시 20분까지 운영할 계획이며 자연과학을 주제로 생물부터 지구과학까지 다양한 과학 분야에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동식물, 지구와 우주 등 관련 학습 도서를 통해 알아보고 그림 그리기와 표어 만들기, 글쓰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으로 어린이들이 책을 통해 지식 습득과 정보 활용 방법을 배워 어린이들의 독서 습관과 도서 활용 능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오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NIE로 알아보는 음식문화가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운영되고 NIE는 신문을 교재로 활용해 학생들의 사고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교육방법으로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우리에게 익숙한 음식부터 미래에 먹게 될 새로운 음식문화까지 다양하게 학습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문화강좌는 어린이들의 유익한 방학생활을 돕고 신문이라는 정보매체에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85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