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19 17:40:19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는 19일 서산시농업기술센터 교육관에서 농촌지도자 서산시연합회 회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촌지도자 비전 찾기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각 읍면동 농촌지도자회 임원과 우수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핵심회원 역량강화교육으로 농촌지도자 회원으로서 선도 농업인이라는 긍지와 사명감을 키우고 앞으로의 역할과 비전을 찾기 위해 실시됐다.

 

조성호 회장은 “오늘 이 자리는 농촌지도자가 어떤 역할과 활동을 할 것인가를 고민하고 비전을 찾기 위해 마련했으며 교육을 통해 지역사회의 맏형으로서 청년 농업인들의 멘토 역할을 해달라”고 말했다.

 

서산시장은 “나 홀로 농업 이 아닌 협치농업이자 공감농업이 돼야 하며 시에서도 어려움을 나누고 규제를 줄여 농업인들의 소득증대에 기여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촌지도자 서산시연합회는 우애와 봉사, 창조를 모토로 정하고 과학영농의 선도 실천과 후계 농업인의 발굴과 지원을 위한 농업인 단체로 읍면동 13개회와 시단위 연합회 1개회 750여명의 회원이 활동 하고 있으며 해마다 회원 역량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농업의 선구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86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