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19 17:44:0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재단법인 백제고도문화재단은 제20회 충청남도 관광기념품 공모전에 살아 숨 쉬는 사비 백제 팝업 북을 출품해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금상 수상에 이어 올해는 대상을 거머쥐며 부여를 대표하는 문화상품 개발업체로 위상을 높였으며 대상을 수상한 살아 숨 쉬는 사비 백제 팝업 북은 백제 사비 시대의 문화유산을 팝업 북으로 개발한 상품으로 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입체감을 주는 팝업 형식의 책이다. 

백제시대의 건축물과 공예품, 공연 예술 그리고 백제인의 고귀한 정신을 흥미롭고도 생생하게 전달해 살아 숨 쉬는 백제인의 삶과 지혜를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최고의 팝업 상품이다. 

지난 2008년 재단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백제문화콘텐츠 개발과 상품화사업을 추진해 지금까지 타지역과 차별화되는 250여 가지의 우수한 상품을 개발했으며 수상도 백제문화상품화사업을 추진하며 개발한 부여의 문화상품이다. 

재단은 부여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상품 개발과 제작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백제 문화유산과 문화상품 홍보, 브랜드화로 새로운 문화사업의 기반을 조성해 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87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