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산국화축제,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 지역축제부문 3년 연속 수상, 서산 대표 축제 자리매김 - 오는 10월 27일부터 11월 4일까지 개최 예정
  • 기사등록 2018-07-20 14:23:28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의 대표 축제인 서산국화축제가 3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대표브랜드로 꼽혔다.

 

서산시는 19일 밀레니엄 서울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서산국화축제가 지역축제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주최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2018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은 한국 리서치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각 부문별 제품 품질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평가가 이뤄지며 그 결과를 토대로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사를 거쳐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서산국화축제는 소비자 브랜드 신뢰도와 이미지, 만족도, 축제의 고유성 등을 높게 평가받았으며 고북면 가구리에 위치한 10만㎡ 면적 규모의 과수원에서 열리고 대형하트를 비롯한 한반도지도와 국화동산, 작품국화 등 많은 볼거리를 마련했다.

 

또 국화를 이용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문화예술공연과 직거래장터 등의 즐길 거리를 준비해 지난해 18만여 명의 관람객이 다녀갔으며 시는 금년 10월 27일부터 11월 4일까지 열리는 제21회 서산국화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천사의 날개와 하트 등의 조형물과 포토존을 설치하고 국화재배 면적을 확대하는 등 새로운 볼거리를 준비하며 관람객 맞을 준비에 한창이다.


서산시 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 가재계 과장은 “3년 연속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으로 서산국화축제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며 올해로 21회가 되는 이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87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