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0 17:34:53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홍성군 홍북읍 남여새마을지도자회와 결성면 방범후원회는 초복을 맞아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홍북읍에서는 홍북읍 새마을회가 17일 홍북읍 주민자치센터에서 관내 어르신들 700여명을 모시고 초복맞이 효 경로잔치를 열며 경로효친 사상의 고취와 어르신 건강 증진을 위해 삼계탕, 떡, 과일을 대접하고 어르신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결성면에서는 방범후원회가 19일 결성면복지회관에서 관내 어르신과 기관단체장 등 100여명을 모시고 삼계탕, 떡, 과일을 대접하고 우산을 드리며 어르신들이 삼복더위를 이기도록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를 마련한 서동복, 김신화 홍북읍 새마을남여지도자회장과 최진호 결성면방범후원회장은 “어느 해보다도 무더운 이번 여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차게 한여름을 무사히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음식을 준비했며 이런 자리를 자주 마련토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북읍장은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을 깊이 새길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으며 주민 모두가 화합하는 홍성을 만드는 밑거름이 되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87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