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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8-08-07 16:2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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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가 올해 2분기 민원처리기간 단축으로 시민서비스 개선에 기여한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을 선발했다.

법정 처리기한이 2일 이상인 민원을 대상으로 처리건수와 단축일 등을 평가한 결과 복합민원분야에 노은선(건설도시과) 주무관, 단순민원분야에 최진영(새롬동) 주무관을 각각 선정했다.

노은선 주무관은 개발행위허가 등 복합민원 업무 100건을 처리했고 최진영 주무관은 보육료와 양육수당 관련 업무 537건을 처리해 성실하고 꼼꼼함 업무처리로 우수공무원에 선발됐다.

이한유 민원과장은 “민원처리 기간 단축 등 시민 편의로 민원 만족도 향상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종시는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처리로 양질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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