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14 18:47:03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 서면행정복지센터는 서면주민자치회 제2기 커피교실 학습자 바리스타 프로그램 수강생 10명이 모두 자격증을 취득한 기념으로 13일 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서면사랑후원회에서 진행하는 행복한 기부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2기 수강생들은 서면 주민자치회가 마련한 12주간의 짜임새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1기 수강생 전원 합격에 이은 두 번째 전원 합격이라 그 의미가 더욱 크다며 감사한 마음을 모아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회원 중 최고령자인 A 어르신은 “늦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바리스타에 도전하게 됐는데 이렇게 자격증까지 획득하게 돼서 감사한 마음에 후원을 하게 됐으며 행복한 기부라는 이름에 걸맞게 행복한 마음으로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정해순 서면장은 “새로운 도전이 나에게 행복을 주고 더불어 타인에게도 기쁨을 주는 결과를 가져왔으며 이웃에게 희망을 주는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면 주민자치회 작은도서관 운영 프로그램으로 진행된 제2기 커피교실 학습자 바리스타 자격증은 올해 4월 4일 개강해 3개월 간 진행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94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