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14 18:51:18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은 관내 고등학생 40명을 대상으로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4박 5일간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운영한 2018학년도 서천군 고등학생 하계 교육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교육에 참가한 학생들은 연세대학교 재학생 자원봉사동아리인 YNBLUE 멘토들과 함께 기숙사에서 생활하며 자신의 진로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

캠프 프로그램은 대학교 전공 선택과 면접과 자기소개서 작성방법 등 대입에 대한 대비와 체육대회, 보이는 라디오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자기소개서 작성방법 프로그램은 참가학생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었던 시간으로 캠프에 참가한 한 학생은 “나를 소개한다는 것이 막연하고 막막해 비록 몇 줄 쓰지는 못했지만 나에 대해 돌아보고 생각하는 시간이 됐으며 앞으로 나의 생활에 빈 공간을 어떻게 채워나가야 할 것인지 길이 보이는 것 같았다”고 말했다.

한편 서천군과 서천사랑장학회가 주최하고 연세대학교 글로벌사회공헌원 사회참여센터가 주관하는 서천군 고등학생 교육캠프는 지역 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매년 여름과 겨울 연 2회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94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