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15 21:20:38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제8회 충남도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가 백제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전국이통장연합회 충남도지부 주최 공주시지회 주관으로 개최된 이날 체육대회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복지에 힘써 온 도내 이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식전행사, 개회식, 유공자표창, 체육대회, 노래자랑, 시상과 폐회 순으로 진행됐으며 도내 이통장을 비롯한 김정섭 공주시장, 박병수 공주시의회 의장, 나소열 충남도 정무부지사, 정진석 국회의원 등 15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볼링축구, 대형제기차기, 고무신 투호 등 다채로운 체육 경기와 숨은 노래 실력을 뽐내는 이통장 노래자랑을 통해 도내 이통장들의 화합과 우의를 다졌다.

또 주민과 지방행정의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각 시군 이통장 41명에게 유공표창을 수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자리도 마련됐다.

남창희 충남도 지부장은 이날 대회사를 통해 “행정의 조력자로 주민의 대표로 묵묵히 솔선수범해주시는 도내 이통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주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도정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94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