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16 20:19:43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홍성군의 대표적인 소셜미디어 채널인 홍성군 페이스북 함께하는 홍성이야기는 2018 홍주천년 기념음악회 개최 소식을 알리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년 홍주이름 사용 천년을 기념해 열리는 홍주천년 음악회는 오는 9월 13일 홍주읍성 여하정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난장예술단, 장사익, 러브홀릭 지선, 현숙, 온앤오프, 오마이걸 등이 출연해 새천년의 문을 여는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오는 19일까지이며 이벤트 참여는 홍성군 페이스북을 방문해 해당 이벤트 게시글을 본인의 SNS나 카페 블로그 등에 공유한 후 공유한 게시글 링크 URL이나 캡쳐를 댓글로 남기면 되며 단 홍성군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군은 추첨을 통해 당첨자 5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2만원권을 2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1만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더 많은 페이스북 이용자들과 함께 홍주천년 음악회를 즐기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으며 발 빠른 소식과 밀착 소통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홍성의 매력을 전국으로 더욱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홍성군 공식 페이스북인 함께하는 홍성이야기는 지난 2015년부터 운영되며 홍성의 축제 명소를 비롯해 올해 2018 홍주이름 사용 천년의 해 등을 고품질의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 주요 군정 정보와 함께 전국에 실시간으로 홍성을 알리는 홍성군 대표 SNS 소통 채널로 활약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95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