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17 17:25:57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천안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14일, 16일, 17일 3일간 총6회에 걸쳐 단국대학교 학생극장에서 인형극을 통한 건강한 식생활 교육을 제공했다.

이번 식생활 인형극 교육은 센터에 등록한 어린이집과 유치원 어린이 3000여명을 대상으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피노키오와 친구들, 출동 아기공룡 특공대 등에 맞춰 교육과 더불어 신나는 노래와 율동이 진행됐다.

공연은 특히 짜지 않게 먹기, 불량식품 먹지 않기, 당 알맞게 먹기, 골고루 먹기, 식사예절 등 잘못된 식습관 교정, 위생습관을 개선을 도모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김기랑 천안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은 “이번 인형극이 천안시 어린이들이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관내 영양사 고용의무가 없는 어린이집, 유치원, 지역아동센터 등 어린이급식소 518곳이 아동의 체계적인 영양과 건강을 위해 안전하고 건강한 급식을 할 수 있도록 천안시가 위탁해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95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