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은 지금 국화향기 가득"
국화전시회장, 시 청사, 터미널 일원 국화 만개
2018-10-30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충남 당진에는 최근 국화가 만개해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향기와 가을정취를 선사하고 있다.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충남 당진에는 최근 국화가 만개해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향기와 가을정취를 선사하고 있다.
당진시농업기술센터에는 내달 4일까지 국화와 농산물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센터 일원에는 다륜대작과 입국, 분재국 등 1만2000여점의 국화작품과 국화조형물이 조성돼 있다.
또 당진종합버스터미널광장과 당진시청 일원에도 관상용 국화를 활용한 국화 꽃동산이 시민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